푸드스마일즈의 이야기

[모자가정 나눔]킥보드를 타고 씽씽! 즐거운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푸드스마일즈 우양 작성일18-06-14 10:05 조회153회 댓글0건

본문

푸드스마일즈 우양은 독거 어르신과 모자가정에게 쌀과 반찬거리 등 기본 먹거리를 전달하고 이들의 정서지원에 중점을 둔 돌봄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푸드스마일즈 우양에서 진행하는 먹거리전달과 돌봄활동에 많은 분들이 후원으로, 때로는 자원봉사로, 물심양면으로 나눔을 보태주고 계신데요, 얼마 전 온라인 쇼핑몰업체인 엄지몰에서 우리 모자가정 아이들을 위한 킥보드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해 주었습니다!

바람을 씽씽 가르며 달릴 수 있는 킥보드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장난감이자 운동용품입니다. 엄지몰에서는 제품 자체의 결함은 없지만 약간의 스크레치 등이 생겨 판매하지 않는 킥보드가 가끔씩 발생하는데요, 이러한 제품들을 검수하여 기회가 닿을 때마다 푸드스마일즈 우양에 후원물품으로 보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총 다섯 대의 킥보드가 푸드스마일즈 우양 모자가정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푸드스마일즈 우양에서 직접 한 모자가정을 방문해서 킥보드를 전달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망설였지만 이내 신나게 킥보드를 타는 아이의 모습에 엄마와 우양 직원들 모두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D 


 


 

동네 골목과 운동장을 누비며 탈 수 있는 킥보드가 생겨서 신나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푸드스마일즈 우양도, 엄마도 모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아이들의 즐거움과 건강한 놀이를 위해 킥보드를 전해준 후원자님 덕분에 모두의 마음이 훈훈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푸드스마일즈 우양은 오늘도 우리 이웃들의 먹거리와 밝은 미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