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마일즈의 이야기

동삭초등학교의 사랑나눔장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푸드스마일즈 우양 작성일18-07-12 14:47 조회171회 댓글0건

본문

WHO 뜻 깊은 기부활동을 소개합니다! 그 주인공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동삭초등학교 전교생인데요, 어떤 기부활동을 하였을까요?

 

WHAT 627~28일 양일간 동삭 초등학교 강당 및 복도에서는 사랑나눔장터를 개최하였습니다. 학생들에게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근검절약을 생활화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 것이죠!,

  학생들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재활용품을 깨끗하게 손질하여 직접 판매해보는 경험을 하였고 학용품, , 장난감,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였다고 합니다.

 

HOW 학부모 및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동삭초등학교의 사랑나눔장터는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280명의 많은 학생들이 사랑나눔장터의 수익금 일부를 자율적으로 기부하였습니다(605,100).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것인데요, 이 뜻 깊은 기부활동! 저희 푸드스마일즈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동삭초등학교에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배고픔을 겪는 독거노인 가정을 도울 수 있길 희망하셨습니다. 동삭초등학교의 기부로 마포구에 계신 어르신 20분께 영양패키지(7kg잡곡2kg유정란)를 선물해 드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 일을 위해 푸드스마일즈의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힘써 주셨습니다.

​ 



*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영양패키지를 담는 모습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직접 영양패키지를 들고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찾아뵈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이었지만, 자원봉사자 분들께서는 동삭초등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맙다며 잘 전달해드리겠노라 다짐하셨습니다.



  20분의 독거어르신을 찾아뵈며, 동삭초등학교 학생들이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후원을 해주셨다고 설명 드렸습니다. 너무 고맙다며 눈물을 보이시는 어르신들도 계셨고, 이렇게 신세만 져서 어떡하냐며 미안하다고 말씀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셨습니다.

 

  동삭초등학교 학생들 덕분에 푸드스마일즈와 우리 주변의 어려운 독거어르신은 웃을 수 있었습니다. 나 살기 바빠 주변을 둘러볼 기회도 많지 않은 세상에, 삼삼오오 따뜻한 마음을 내어준 동삭초등학교 선생님 및 학생들에게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선의가 외롭고 배고픈 독거어르신에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