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마일즈의 이야기

아듀,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4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푸드스마일즈 우양 작성일18-12-13 09:40 조회35회 댓글0건

본문

 


지난 1124일 토요일,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4기의 수료식 및 해단식이 있었습니다.

9개월간의 기자단 활동을 마치면서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기자단 친구들의 얼굴에는 홀가분하기도 하고 아쉽다는 표정이 교차했습니다.

 <하반기&연간 활동을 보고하는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4기>
 
 
4개의 기자단 팀에서 각각 지난 아홉 달 간의 기자단 활동을 발표하면서
그동안 얼마나 다채롭고 재미있는 기사들이 많이 나왔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팀 기사를 돌아보면서 각자의 경험과 느낌을 발표하는 푸드스마일즈 기자단의 모습입니다.

이 날 기자단은 수료증과 수료기념 선물을 전달받았습니다.
수료식에서 독거노인 팀 이유심 기자가 환한 얼굴로 수료증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유심 기자는 이번 하반기&연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기사를 작성한 MVP 기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상반기 MVP 기자도 독거노인팀에 속한 이도경 기자였습니다!
상​하반기 MVP 기자 모두 시의적절하고 사회 현상과 정책에 대한 분석이 돋보이는 기사로 주목을 받으며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4기 MVP 기자들의 기사를 보고 싶다면?
독거노인 정책, 어디까지 왔나?
- 상반기 MVP 이도경 기자 작성 기사 
독거노인 고독사 원인과 그 해결방법은?
- 하반기 MVP 이유심 기자 작성 기사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뒤풀이 자리>
 
해단식이 끝난 후 무사히 기자단 활동을 수료한 기념으로 근처 레스토랑에서 뒤풀이 겸 저녁을 함께 했습니다.
기자단은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식사하면서 마지막 모임의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2018년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해단식에는 두 명이 사정상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기자단이 참석해서 뜻깊은 마지막 자리를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공식적인 일정은 이제 끝이 났지만, 당신들의 열정은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바꾸는 크나큰 동력이 될 것입니다.
푸드스마일즈 기자단 4기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